위스키

BALVENIE 12YEARS DOUBLEWOOD (발베니 더블우드 12년)

한잎하루 2021. 10. 4. 18:47

2019년 2020년 1년에 딱 2번 설날과 추석을 무지무지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이유는 요놈입니다 발베리 더블우드 12년 보통 마트에서 8만원대에 구매하실수 있는 데일리 위스키 인데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명절날 선물패키지로 잔을 껴서 기존가격대로 나와서 항상 기다리는데 매년 코스트코 오픈런을 하시는분들이 계셔서 구할수가 없었습니다 빠르게 없어저요 ㅜㅜ

하지만 2021년 정말 운좋게 구매했습니다 #글렌캐런 정품잔과 종이 코스터가 들어가 있는 선물셋트!!!!

발베니증류소

윌리엄 그랜트는 1839년 12월 19일 더프타운에 있는 아버지 집에서 태어났습니다 . [ 인용 필요 ] 일곱 살 때 그는 베론 강 상류 에 있는 농장 에서 소를 몰기 시작 했다 . 그는 다음 사무원으로 근무 구둣방에 도제로, 다음되었다 회계 그는 서기로 임명되었다 Mortlach 증류소 1866가을에 다음 관리자와 증류 무역을 배웠습니다.

약 20년 후 그랜트는 Mortlach 양조장 에서 일을 그만두고 Balvenie Castle 근처에 밭을 샀습니다 . 그는 그 자신을위한 계획을 작성했다 증류소 , 그리고 초석은 1886 년 가을에 놓였다.

그랜트는 1923년 83세의 나이로 사망할 때까지 회사에서 계속 활동했습니다.

1892년 초에 18세기 맨션(Balvenie New House)을 증류소로 개조하는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2] 건물을 완성하는 데 15개월이 걸렸고 1893년 5월 1일 Balvenie Distillery에서 첫 번째 증류 가 이루어졌습니다.

반응형

Balvenie's Malt Master인 David Stewart MBE 는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전문가 중 한 명으로 1962년부터 William Grant & Sons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마도 나중에 목재 마감재 로 알려지게 될 공정을 최초로 만든 사람으로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 위스키가 이전 버번 배럴 과 같은 한 종류의 캐스크에서 숙성된 다음 두 번째 캐스크 유형(예: 쉐리 , 포트 또는 럼)으로 옮겨져 위스키의 최종 풍미가 더 깊고 복잡해집니다. 그는 스카치 위스키 산업에 대한 공로로 2016년 7월 5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으로부터 MBE 를 받았습니다 .

 

정품잔!!

Balvenie는 싱글 몰트 생산의 전통적인 배치 공정으로 위스키를 만듭니다. 현지에서 재배한 보리 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한 한 바닥에서 맥아 를 사용합니다. [2] 스코틀랜드에 있는 120개 이상의 양조장 중 Balvenie는 자체 몰트 바닥이 있는 단 7개의 양조장 중 하나입니다. [4] 그리고 여전히 현장에서 모든 5가지 희귀 공예품(보리 재배, 맥아 보리, Copper Smith 현장, Cooperage 현장 및 Balvenie Malt Master, David C Stewart 재배)을 모두 실행하는 유일한 증류소입니다.

Distillery:
Balvenie
Country, Region:
Scotland, Speyside
Type:
Single Malt Whisky
Age:
12 Years
ABV:
40%
Bottle size:
0.7 l
Bottler:
Original bottling
Maturing:
Bourbon
Finish:
Sherry
Post treatment:

  : 과일, 셰리, 벌꿀, 바닐라

  : 견과류, 계피, 스파이스, 셰리

 피니쉬 : 길고 강렬한 셰리 피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