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Suntory kakubin (산토리 가쿠빈)하이볼레시피

한잎하루 2021. 9. 19. 23:41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만에 산토리가쿠빈이 진열되있어서 (여름다 가고 이제 가을인데 ㅜㅜ) 하이볼용으로 구매 하여 너무 맛나게 먹고 있어요 각진 모양은 여전하내요~

땀흘리고 한잔 먹는 하이볼 !!!!

산토리 가쿠빈은 일본에서 지난 50년 동안 하이볼은 위스키를 마시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꽤 일본 여자 선물은의 전략으로 보입니다 카쿠 하이볼이 만들어 Kakubin 의 가장 오래된 조화 산토리 .

1937년 일본어로 Shirofuda "화이트 라벨" 이라는 첫 번째 블렌드가 실패한 후 출시된 Kakubin 은 "사각 병"을 의미하며 따라서 일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위스키가 되었습니다. 1955년, 산토리 가 전국에 전문 바인 토리스 바( Torys Bars)를 여는 위스키 문화를 발전시키기로 결정하면서 소비가 널리 퍼 졌습니다 .

가쿠빈은 산토리의 다양한 원주 가운데서도 엄선한 몰트(malt) 위스키 25%와 그레인(Grain) 위스키 75%를 블렌딩 해 만들어진다. 블렌디드 위스키의 맛을 좌우하는 ‘키 몰트(Key-Malt)’로는 야마자키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야마자키’ 원주를 사용한다.

주로 미즈와리 하이볼용으로 사용되며. 심야식당에서 가라아게와 하이볼 세트로 나왔던 것이 바로 이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이다. 미디어 덕에 한차례 붐이 일은 후 아예 가쿠빈의 프로덕션 페이지에 자사의 탄산수 산토리 소다를 같이 소개하고 있으며, 산토리 소다쪽은 하이볼 용도에 맞춰 강탄산+경수 배합으로 리뉴얼하였다.

-하이볼 레시피-

  : 달콤한 곡물, 바닐라, 배

  : 가볍고 부드러운 과일, 스파이시

 피니쉬 : 개운하고 드라이한 피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