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툴콘X코드26 가정용 캠핑용 탁상용 미니팬히터 전기온풍기

한잎하루 2020. 12. 3. 20:14

 

 

툴콘x코드26 캠핑용 미니팬히터 전기온풍기

 

 

 

올해 캠핑을 다니면서 (1번뿐이 못갔지만) 초여름엔 선풍기와 원터치면 충분히 가능할꺼같았는데 여름에도 산은 춥더라구요 텐트에 습기도 차고 그래서 카페에서 검색했지만 대부분 캠장에서 고효율 600w이상 쓰면 캠장에 전기가 내려가서 그 이하의 제품만 사용이 가능하다는걸 알았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할때 최소 500w정도의 제품일것 작아야 될것 2가지만 보고 툴콘x코드26을 구매하였어요 전기온풍기는 처음이에요

 

 

툴콘x코드26 캠핑용미니팬히터는 178 x78x135mm 크기와 소비전력 500w 라서 딱 좋아요 가끔 애들 방이나 화초방 등등 여러모로 쓰기편한거같아서 선택했어요. 구성품은 툴콘x코드26 팬히터랑 파우치에요

 

 

오늘도 이동내는 경기북부쪽이라 -3도 정도 아침에 떨어졌더라구요

 

장점중에장점은 화재가 나면 안되겠죠 코드26은 PTC팬히터에요 (PTC팬히터는 우주선 난방용으로 개발된 첨단방식의 고효율 난방기입니다 사용이간편하며, 안전하고 전기가 절약되는 등의 장점이있습니다 초기 난방속독 빠르고 지속적으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어 안전합니다)

 

요런설명이있내요 적정온도를 유지해서 화재위험이 없다 라고 되있어서 안심이 되요 하지만 그래도 조심하면 좋겠죠

 

 

사용방법은 뒤쪽에 보시면 on off 가 있어요 이게끝입니다 온도조절 1단 2단계같은건 없어요

 

 

저는 처음 저 가운데에 빨갛게 달아올라서 따스하게 만드는 구조인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빨갛게 되지 않고 안쪽에서 열을 데워서 내보내는거 같아요 그래도 앞쪽 보호커버를 손으로 만지면 안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돌아가요 ㅋㅋ 그래서 저는 작은방을 데우려면 저렇게 눕도록해서 방을 데워요

 

 

 

 

이렇게 아침이나 저녘에만 수경재재 식물들, 아이방에 30분정도 켜두어요 요즘 아침에 쌀쌀하니 작은방 같은 경우는 그방 따뜻해지더라구요 ㅎ ㅎ 저는 아직까진 청소하진 않았지만 청소도 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뒷쪽에보시면 빨간원 쪽을 열어주시면 필터가 나오는데 그것만 청소해주면 되요~ 아무래도 공기가 들어가는부분이라 먼지가 많이 쌓이면 안될꺼같습니다 그리고 수평안전핀 같은게 없으니 항상 조심해야되요

 

 

 

아랫쪽을 보시면 이렇게 소비전력이 나와있어요 524w 입니다~

빨리 이시국이 끝나고 동계 캠핑가서 써보고 싶내요 그래도 집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낚시에선 브탄을 넣는 난로가 좋아요 전기가 없는 곳이니 ~ 구매한지 몇달 지나서 사용해보고 리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