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스볼 메이커 투명얼음 만들기 온더락엔 투명얼음~

한잎하루 2021. 5. 2. 18:10

 

간소하게 집에서 홀짝홀짝 1주일에 1번정도 위스키를 즐기고 있내요 (어서 코로나가 물러가길 )

그러던 어느날 매번은 아니고 더운날엔 온더락을 즐겨요

요렇게 집에있는 얼음 투하~ 체리도 하나 넣어서... 그런데 사진들을 보면 엄청 투명한 얼음으로 즐기는 모습을 볼수가있었어요... 집에서 아이스볼 (다이소) 얼려도 투명한얼음이 아니라 일반적인 동그낭란얼음만... 만들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_-; 나도 투명얼음으로 온더락을 마시고 싶다!!!!

 

뭐 원리는 간단했어요 저는 구매할때 겉에 케이스 까지 주문했습니다 (구매안하면 그냥 스트로폼 으로 배송되요

요렇게 안쪽은 스트로폼이에요...

리뷰를 보면 크기가 크다... 이러시는데 재가 볼땐 딱 적당한 크기 였습니다.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기본구성 동그란 아이스볼 몰드에요 고무같은데 무게가 묵직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옵션으로 네모난 몰드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네모난 얼음도 넣어 보고 싶어서요~

내부모습입니다 ~뭐... 별게 없내요

이제 내부에 물을 넣고 몰드를 결합해서 끼워주면 끝이에요 집 냉동실에 24시간 얼려주시면 되시겠습니다

23시간 안되요... 24시간 이상 얼려야 되더라구요

 

가운데 불순물이 없는 투명얼음 완성... 동그라미 네모!

가성비 좋은 아이스볼 메이커로 이정도 얼음이면... 너무 만족합니다 하루에 2개씩... 꾸준히 얼려서 여름을 보내시면 되셔요~

어두 침침해서... 얼음을 잘 못살렸내요 ㅋ

얼음도 일반 얼음보다 몇배는 더 오래 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