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백패킹 백마코펠 왕초언니밥통1.3l 구매!!코팅테스트

한잎하루 2021. 3. 13. 10:25

예전 백패킹을 다닐때는 알리익스프레스표 엄청 작은 코펠셋트를 구매해서 다녔는데요 뒷처리가 엄청 힘들고 거추장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후기를 보아하니 백마코펠이 좋다라는.. 그런데 비싸다... 그래도 오래쓰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B급으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조금 저렴하지만 아무리찾아봐도ㅠ어디가 b급인지모르겠는 퀄리티

묵직한 상자와 서비스로 받은 미니도마 ~ 마침 다이소표를 쓰고있었는데 아주 좋습니다

 

상자를 얼면 또다시 왕초언니 두꺼운 케이스가 맞이해줍니다

백마 욍초언니밥통 이름이 특이해요 왕초언니... 손잡이는 이렇게 접었다 폈다할수있어서 패킹이 용이합니다

코팅좋기로 유명한 백마 가운데 떡하니 블랙티타늄7 이라고 적혀있어요 뭐 엄청 좋은느낌!

보들보들 부들부들 합니다 역시 쎄거는 너무 좋아 ㅋ

손잡이 부분입니다 접었다 폈다 아주 편리합니다 손집이가 따로있는제품들은 이동시에 가방에서 덜그락 소리가 나기때문에 불편하기도해요

백마왕초언니밥통 밑바닥 빨리 뭐라도 요리를 하고나서 뒷정리르루하고싶내요

알아보기쉽게 진라면 한개를 넣어보았습니가 라면 1봉넣고 뚜껑까지 덮을수 있어서 제가 생각하는 그런 싸이즈입니다

2개를 넣어보았어요 2개는 무리인거같습니다

본격적인 요리타임... 간단라게 달걀프라이를 해보려고 기름을 부어주었습니다

달걀투척!!차르르르르달걀이 미끄러지면서 늘러붙지도 않아요 달걀을 이쁘게도 항수있겠지만 뒷정리(청소)를 해보려고 대충 해봣습니다

지글지글지글

 

타지도않고 아주 잘됫으니 배속으로 꿀꺽

다른후기에서도하듯이 물티슈로 쓰윽 쓰윽 기름기도 많은데 엄청 엄청 잘 닦여요 물티슈로 쓱쓱 닦아주고 마른 휴지로 한번더 쓱쓱 하면 청소끝...

처음 상태로 됩니다.. 물로 한게아니리 물티슈와 휴지로만.... 이정도면 어딜가나 기름때문에 청소가 어려웠는데 이제 걱정끝입니다 ㅎ ㅎ 앞으로 더많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